콘치즈떡 만들기






#콘치즈떡 만들기#


#재료

스위트 콘, 마요네즈, 피자치즈, 떡볶이 떡



재료 준비!



저는 무쇠팬에다가 만들려고

먼저 가열해놨어요



콘의 물을 빼고 먹을만큼 뜨고

마요네즈는 콘의 비율에 알맞게 섞어요



무쇠팬이 달궈지면

콘이랑 먀요네즈 섞은것을 올려요



무쇠팬은 약불로 해두고

물을 끍여 떡을 데쳐요

저는 많이 안먹을거여서 2개만 했어요



떡을 데치고 위에사진처럼 올려줘요



그다음에는 치즈를 뿌려줘요

저는 반봉지만 뿌려줬어요



치즈가 위에까지익으려면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좋지만

둘다 없어서 머리를굴리다가

저렇게 해봤어요ㅋㅋㅋㅋ


중간중간 확인해봤는데

잘되더라구요



치즈가 다 녹으면 나무판에다가 올려줘요

@뜨거우니깐 조심@



이렇게 끝!

떡을 넣어서 만들어본거는 처음이여서

어떻게할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해봤어요


맛을 괜찮은데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떡도 밍밍하고

다음에는 후추라던가 넣어봐야겠어요

의외로 떡은 안어울린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