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6박 7일 넷째날 - 네즈미술관, 써니 힐 미나미아오야마, 아오야마 공원, 모리타워, 도쿄타워, 시바공원, 시부야 , 오차 룸 이토엔






#일본 도쿄 6박 7일 넷째날 - 네즈미술관, 써니 힐 미나미 아오야마, 아오야마 공원, 모리타워, 도쿄타워, 시바공원, 시부야 , 오차 룸 이토엔#

넷째날은 도쿄 내 여행!!
이때는 금요일이라 네즈미술관 열었겠지 하고 갔는데
휴관…🥲
그 다음으로는 써니힐로
아직 오픈 할 시간은 아닌데 건물을 보고싶어서!!
네즈미술관에서 써니힐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

가보니까 다른 외국인들도 앞에서 사진찍고있더라구요
스윽 보고 근처 공원이 있다길래 가서 도시락이나 사먹으려고 걸어서 이동!!
한 30분 걸었나??
아오야마 공원 입구에 편의점이 있어서
먹을거 사들고 앉아서 먹었어요

도시락 다 먹고 롯폰기 모리타워에 거미 조형물이있는데
그걸 보고싶다하셔서
열심히 걸어서 도착!!
의미를 알고 보니까 색다르기도하고

모리타워에서 보이는 도쿄타워

모리타워에서 간단하게 점심으로 인도 카레 먹고
걸어서 도쿄타워로!!
지도 안보고 도쿄 타워 보이는데로 이동했는데
좀 많이 돌고 돌아간 기분ㅎ

결국 걷다가 검색해서 가니까
금방 도착!!
가는길에 도쿄타워 사진스팟도 우연히 지나가서
사진찍고 도쿄타워 바로 아래에서 음료랑 편의점이랑 이것저것 있길래 음료 마시면서 좀 쉬다가 시바공원으로 이동!

직진해서 더 내려오다보니 우연히 찾은 사진 스팟!!
그치만 줄이 넘 길어서..ㅎ
여기서만 찍고 패스

드디어 도착~
날씨가 좋아서 피크닉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부럽군!!!!
그치만 너무 걸어서 지쳐버리고
사진찍고 앉아서 멍 때리다가
쇼핑하러 시부야로 꼬우

시부야 도착하자마자
당떨어지고 힘들어서
시부야 스퀘어 10층에 있는 말차 카페에 왔어요
요즘 말차에 아주 빠져버려가지고
일본 말차를 꼭 먹어보고싶었죵

조금 웨이팅 하다가 앉았는데
자리를 안내해주면 큐알 종이를 주시는데
그걸로 주문하면되더라구요
메뉴들도 다 나와있는데 바로 번역 가능해서 편했어요

기본 말차라떼랑 와라비모찌 주문했어요
와라비모찌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주 쫀득쫀득
버블티 펄 보다는  더 부들부들
소스랑 인절미가루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었어요

싹싹 비우고
쇼핑 좀 하다가 숙소로 이동
쇼핑도 오래하기는 넘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사흘 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