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오랜만에 광양/엘에프 스쿨푸드/추석






#일상 - 오랜만에 광양/엘에프 스쿨푸드/추석#

추석 연휴도 생기고해서 학원끝나고 바로 광양으로~
광주에서 광양가는거여서 금방 도착

연휴 동안 친구도 만나고 엄마랑 산책도 가고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오랜만에 광양LF에 가서 스쿨푸드도 먹고
한 1년 반? 만에 먹는거같아요


신메뉴도 몇개 나왔더라구요
먹고싶었던 길거리 떡볶이랑 스페셜마리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크림치즈볼인가?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비싸긴 비싸다...
이렇게 주문했는데 그즘 2만원... 호달달...
그치만 맛있어서 한번쯤은 생각나는 맛이예요!

추석당일에는 엄마랑 달보러~


동천 따라서 쭈욱가면 광양경찰서나오는데
그쪽에 코스모스 완ㄴㄴㄴㄴㄴ전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가로등이 없어서 손전등 안티면 아무것도 안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손전등 켜달라고하고 찍었어요

그치만 내폰은 아이폰 se... 달이 정말 이쁜데 무슨 가로등불인것처럼
번져가지고ㅠㅠㅠㅠ
얼른 핸드폰 바꾸고싶은 마은
이번달에 아이폰12 나오나요!?!?!?!?
예ㅔㅔㅔ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