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 맛집 - 란도리






#광주 수완지구 맛집 - 란도리#



따끈따끈한 후기에오~.~

바로 어제 다녀온 텐.동 집


오픈한지는 얼마안되보였어요

먹으러 갔을때는 한 7시정도???였던거같은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우리앞으로 3팀??



앞에 의자있어서 거기앉아서 기다리면되는데

다른 손님이 앉아계셔서 서서 기다려쬬


아이폰 갬성 & 인슽하용 갬성사진



웨이팅은 한 10분? 15분?

이 정도면 낭낭하죠





메뉴는 텐동 4종류

저는 에비 텐동, 오빠는 아나고 텐동

에비 텐동은 온천계란 안들어가서 주문할때

직원분이 "안들어가는데 추가해드릴까요?"

물어보는데 당황해서 "네?,,ㄴ,,,네!"라고 말해버린ㅎ



뒤에는 음료들!

3모금 맥주는 신박하댜

그치만 콜라짱



반찬들~

은 3개인줄알았는데



!뿅!

김치 추가

욕시욕시 한국인은 김치



자리마다 이렇게 세팅해주더라구요

왼쪽에 물기는 미소된장국 요리조리 옮기다가 생겨버렸네요 호호~



드~디~어 주인공 등장

직원분이

죠기 도시락? 아래 뚜껑에 튀김들 덜어두고 먹으라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이건 아나고 텐동

장어보이게 길게 찍어달라고해서

다시 찰~칵



읭?

왼쪽에 초점나간부분은 뭐지...?

음음....

아 내 손이네 ㅎㅎㅎㅎㅎㅎ

이거 글쓰면서 이제 알았어요 힛


본론으로 본론으로

에비 텐동에는 온천계란안들어가는데

반숙계란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추가해서 드세요

존맛탱구리

밥이랑 섞어서 와사비올려서 먹으니깐

와우.....

그렇게만먹어도 다 먹을수있게더라구요


튀김들만있어서 디게 느끼할줄알았는데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달달하면서 짭짤하면서

그냥 간장은 아니고 여기서 만드는 소스라고하더라구요

맛있엉 맛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