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조대 후문 - 족발/족발 무한리필/족발공작소/불족발/막국수/보쌈






#광주 조대 후문 - 족발/족발 무한리필/족발공작소/불족발/막국수/보쌈#



저번에 지나가면서 족발 먹고싶길래 다음에 먹으러가자! 그러다가 저번에 다녀왔어요

A, B, C가 있어서 고를수 있는데

A는 족발이랑 불족발, 보쌈 무한리필

B는 족발이랑 불족발이랑 막국수, 보쌈 무한리필

C는 족발이랑 불족발이랑 막국수랑 보쌈이랑 냉채족발 무한리필




저는 B 족발, 불족발, 보쌈, 막국수 무한리필로 먹었어요

A랑 B가 900원 차이더라구요

족발은 막국수랑 같이 먹어야죠!!



처음에는 막국수랑 주먹밥이 나왔어요

주먹밥은 제가 생각하던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김이랑 참기름이랑 깨 이렇게만 있을줄 알았는데

비빔밥같았어요

김치국물이 많이 들어가서 묽은거같기도..


막국수는 그냥 초고추장 국수?!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맵다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주인공인 족발!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불족발을 기대했는데

불족발인줄 몰랐어요 안맵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