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둘째날 - 주유패스/오사카성/무인양품/우메다/전망대/햅파이프/사케






#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둘째날 - 주유패스/오사카성/무인양품/우메다/전망대/햅파이프/사케#



오사카 둘째날~

숙소 창문으로 보이는 경치예요

이날 날씨진짜 끝내줬어요!!!

완전 봄날씨 하지만 다음날에 비가온다는...ㅠㅠ


둘째날은 주유패스권 사용하는날!!

이걸로 할수있는건 거의 다해볼 생각이예요

1일권이랑 2일권이랑은 주유패스되는 노선이 달라서 알아보고 다녀야해요



어제 도톤보리 돈키호테 잠깐 갔는데

사람들에 밀려다녀서 구경도 제대로 하지못하고 그냥 간식 몇개만 사고 나왔어요

여기는 새벽에 가야할듯...

암튼!! 전날에 산 곤약젤리 가방에 챙겨놓고

이동하면서 배고플때 하나씩 까먹었어요






구름 한점 없는 날씨~.~

예전에 가족끼리 일본 첫여행으로 오사카왔는데

다니다보니 기억이 좀 나더라구요

오사카성 전망대는 원래는 유료인데 주유패스권으로

무료로 올라가볼수 있답니다

근데 요금내고 올라갔으면 좀 후회할거같아요

하지만 패스권으로 간다면 괜츈!!



오사카성 노릿배???도 패스권으로 무료로 탈수있다해서

기다리면서 허기가지길래 먹은 삼각김밥





삼각김밥까먹으면서 보이는 오사카성

캬 날씨 너무좋고



어디 공원? 걷고있는데 이런 상이 있더라구요





배타면서 찰칵찰칵

20분정도 탔어요

저는 머리위에 천막이없어서 더 잘보였어요

옆에 중국인 엄마랑 아빠랑 애기가탔는데

애가랑 눈마주칠때마다 빤히 처다보더라구요

카와이



이제 우메다로 넘어갔어요

한 2,3시? 점심때라서 배도고프고 뭐먹지하다가

친구가 먹어보고싶다던 오꼬노미야끼~~



이거랑 소고기?돼지고기?힘줄조림먹었는데

우오아아아아ㅏㅇ 엄청 맛있었어요

맥주에 정말 어울리는 맛!!

그래서 낮술을 했죠 호호

생맥하나 시켜서 친구랑 나눠먹었어요

일인당 1000엔 정도?





어찌저찌 친구가 무인양품가고싶다해서 찾아다니다가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찾아서 쇼핑하고

하늘공원으로갔어요

가족끼리왔을때는 못찾고 그냥 돌아갔는데

이번엔 무인양품찾으러 돌아다니다가

미리봐놔서 길 안헤매고 왔네염


시간대가 핫할시간이여서 그런지

아래서부터 줄섰는데

앞 뒤 양옆으로 다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 온거같더라구요

엘레베이터 타고올라가는데도 다 한국인 신기신기




여기도 원래는 유료인데 패스권으로 무료랍니다



그다음엔 햅파이프!!

건물들사이에서 되게 눈에 띄였어요

빨간색이라서 그런가?


여기도 패스권으로는 무료랍니다





타기전에 사진찍어주는데

기념이고해서 받아왔어요

좀 가격있던걸로 기억해요



다시 닛폰바시로와서 친구랑 저녁으론 뭐먹을까하다가

술집가보고싶어서 한참돌아다니다가

결국 처음에 본데로 들어왔어요

좀 아기자기한데인줄알았는데 2층까지 있더라구요

당황했지만 뭔가 나갈수없어서 그냥 먹어보기로 했던거같아요



일본술은 차가운거랑 따듯한게있는데

그래도 익숙한 차가운걸로 먹어보려고 차가운걸로하고

큰것도있었는데 못마실까봐 작은걸로 시켰어요

맛은 기억이 잘안나는데 괜찮았던거같아요



그리고 나베?! 맞나

두부 완전 부들부들

양념이 너무 짜서 중간에 끓이다가 물을 좀 넣었어요ㅎㅎ

배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먹는중인데

일본인들 한팀이 들어오더라구요

저희랑 같은층을쓰는데 

맨끝에서 담배를... 일본은 실내흡연이 가능해서 불편해요ㅠㅠ

그래서 원래 더먹을까하다가 저것만먹고 나왔어요



숙소가는길에 마트가있는데 어디서 많이본거같다싶더니

가족끼리왔을때 갔던 마트더라구요!!!

역시 세상은 좁아


여기서 쇼핑좀하고 초밥을 먹고싶어서

사고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오늘의 야식ㅎ

또 이걸 먹으면서 다음날 계획을 짰답니다

이렇게 둘째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