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 청춘덮밥/광주 맛집/충장로 맛집/광주 덮밥집






#광주 충장로 청춘덮밥/광주 맛집/충장로 맛집/광주 덮밥집#



광주 충장로 청춘덮밥을 가봤어요

원래는 다른걸 팔았을때 가본거같았는데

바꼈더라구요 아닌가?!


여기는 주문도 셀프 반찬도 셀프

다 셀프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은 저렴했어요!!

기본 청춘덮밥과 매콤 청춘덮밥이있었는데

가격은 5900원!!! 저려미

다른 덮밥들도 있고 우동도있었는데

그래도 처음에는 기본을 먹어봐야죠~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 청춘덮밥을 먹었어요

2000원 더 내면 고기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친구는 고기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결국 다 못먹었어요ㅋㅋ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물릴수도있다는점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