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 타투/미니타투/NC웨이브 근처/발목타투/발찌타투/손목타투






#광주 충장로 타투/미니타투/NC웨이브 근처/발목타투/발찌타투/손목타투#


올해 11월에 타투 도안를 알아보고

주변에서 괜찮다는 타투집에가서 했습니다

위치는 NC웨이브 건너편쯤이고 3층에 있었어요

인스타그램에 광주 타투 하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하고싶은 도안이나 사진을

타투리스트에게 보내드리면

그대로 작업을 할지 수정을 할지 정했어요

저는 수정을 해서 좀 걸렸어요





달하고 탄생화인 수양버들을 합쳐서

도안을 완성했어요



완성!



발목에도 하나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발목이 제일 아팠던거 같아요ㅠ

술은 한 2주정도 금주하고

건조하지 않게 해줘야해요

좀 지나면 부스러기?같이 생기는데

손으로 떼지말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그냥 두라고 하더라구요

초반에는 거품도 최대한 안닿게 하라고 했어요





원래는 바셀린으로 많이 바르는데

제가 한데서는 이 약을 주시더라구요

1주차에는 자주 발라주고

2주차에는 하루에 2~3번 바르면 된다고 하네요


리터치는 한달이지난 후부터 6개월안에 가능하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