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 데리콩불&메밀소바






#순천 - 데리콩불&메밀소바#



순전 중앙동에 있는 콩불집

그냥 일반콩불을 먹으려했는데

세트메뉴에 데리콩불 2인분이랑 메밀소바, 쥬시쿨해서 19000원이더라구요

호기심에도있고 가격도 저렴한거같아서 먹어봤어요



메밀소바에 겨자소스 넣어서 먹는데

저는 겨자를 좋아해서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섞어주시더라구요

마지막에 마요네즈 얼마나 뿌려줄지 물어보셔서

그냥 적당히 뿌려달라고했어용

맛은 맛있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밥은 못비벼서 먹을거같아서 그냥 맨밥에 같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