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 - 달팽이수면 잠꼬대기록(무료)






#아이폰 앱 - 달팽이수면 잠꼬대기록(무료)#


인기차트를 뒤져보던중 찾은 어플

뭘까하고 바로 다운 꼬




중국껀가봐요?>??



깔자마자 바로 해봤죠

자기전에 시작을 누르고 배게옆에다가 두고 자면되요


점수가 86점이면 좋은 편이네요ㅎㅎ



저 표에서 나온거보면 중간중간 얉은 잠을 잤다가 깊은 잠을 잤다는거같네요

취침시간은 늦은편? 시작누르고 거의 7분만에 잠들었나봐요ㅋㅋㅋ



코골이, 환경 소음, 잠꼬대가 녹음되있어서

다 들을수있어요

다른사람들의 잠꼬대도 들어볼수있어요



자장가도 있네요ㅋㅋㅋㅋ


이런어플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신기신기

한번쯤 사용해볼만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