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동물원(2)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동물원(2)#



배가고파서 만두를 사먹었어요

돼지고기만두라는데 240엔 정도,,,,

크기는 작은데 넘나 비싼것



저기 사람들이 먹을걸 조금 던져주니깐

비둘기들이 몰려가네욤



펭귄! 앞에서는 안보고 뒤에서만 봤어요



캥거루??

날이 좋아서그런지 다 자빠져있어요ㅋㅋㅋ



홍학

위에는 참새들도있고 다른 조그만한 새들도 섞여있어요




제일보고싶었던 넓적부리황새(슈빌)!

근데 생각보다 좀 작아보이기도

총 3마리가있는데

정~말 안움직여요

움직이면 털고르는정도??

날개펼치는거 보고싶어서 한 10분?정도 있었는데

결국 못봤어요ㅠ



코뿔소



하마



아기하마




얼룩말과 산양???

다른종류가 같은 우리에 있어도 되나??



원슝이 머리가운데가 반듯

ㅋㅋㅋㅋㅋㅋ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털도없고 쭈글쭈글해서

뭔가 징그럽,,,,



이건 뭐였지??

아무튼 엄청 돌아다니다가 멈춰서 겨우 찍었어요



박쥐




다리가 엄~청 길어요

여우 종류?



악어



물고기,,,?



목긴 거북이? 자라?



뭔가 황소개구리 같은,,,

질퍽해보여요ㅋㅋㅋㅋ



디게 징그러웠던 두꺼비



나이가 많이든 거북이



이건 뭐지??



자세히 보니깐 뱀ㅋㅋㅋㅋ

완전 감쪽같은



타조동상?

만지고있는아이 귀엽



여기서 봤을때는 바오밥나무인줄알았는데



가까이가서보니깐

모형ㅋㅋㅋㅋ

원숭이였나? 그냥 집이더라구요



원숭이



이렇게 우에노 동물원 끝!

생각보다 볼게 엄청 많았어요

동물원도 잘꾸며져있고

박쥐같은 어두운곳에 사는 동물들은 따로 어둡게해서 구경할수있게 되있더라구요

입장료도 괜찮고

이쪽주변에오면 꼭 가보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