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동물원(1)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동물원(1)#



우에노 공원 바로 옆에있는 우에노 동물원~

날씨도 좋고 주말이여서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가요



입구에서 이렇게 길거리 공연같은걸 하시네욤



표사기

우리말로도 되있어서

표사기 쉬워요



표마다 그림이 다르더라구요

닭아니면 하마?



들어오자마자 앞에

나라별 지도가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왼쪽




안쪽에는 사슴이 있어요




다람쥐 귀여웡

저기에 앉아서 뭘 먹고있더라구요



저기 가운데에있는 통로를 통해서 옆우리로 왔다갔다 해요

사진에서는 딱 가운데에 다람쥐가 있어용



요것은 뭐지ㅋㅋㅋㅋ

너무멀리있어서 글씨가 잘안보여요



집에서 막 나오는 아이



뒤돌아서 뭔가를 먹고 있는 아이




꼬리가 뭇처럼 긴 원숭이

막 자기들끼리 싸우더라구요ㅋㅋㅋㅋ



이원숭이는 꼬리를 손처럼 사용해요

신기신기



일본원숭이!!

얼굴이랑 엉덩이 시뻘건 원숭이



코끼리

냄새가,,,,



흑곰??



요건 박쥐예요

사진으로 찾아보는데 어디있는지 한참 찾아봤어요ㅎㅎ



개미핥기

처음봐요!

우리가 작아서 불쌍하기도,,



고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움직이기 귀찮은지

저렇게 누워있으면서 엉덩이 긁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앞에 보이는쪽이 엉덩이



인도사자?



독수리

독수리 종류는 많았는데

다 거기서 거기 같은?



이때는 유치원생들이 소풍을왔어요

다 똑같이 입고있으니깐 정말 귀여워요

이때가 점심시간쯤이여서 도시락 까 먹고 있네욤



우에노 동물원은 입구가 2개가있어요

저희가 들어온 반대쪽 입구로 가는중

거기에는 넓적부리황새(슈빌)가 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봐야죠~


걸어가는 건 5분정도? 걸리는데

저 레일을타고 가는 사람들도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