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공원(1)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우에노 공원#


4일째 아침

우에노주변에 볼게 많아서 아침부터 꼬~




우에노 가는 역

수납서랍이 쭉 있었어요

이런곳에 무거운짐같은거 보관해놓고 돌아다니기 좋을거같아요



역에서나오면 바로 나오는 지도



왼쪽 건물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주말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가네요



저게 아래에 벌썩 벚꽃이 핀거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보여있네요






이 동상은 하치코상같은 건가봐요

사이고 타마모리 동상이래요



나무가 신기




나무가 정말커요

여기 공원에는 이렇게 큰나무가 많아요



이사진은 뭐지??



기요미즈 관음당



들어오기전에 있었던 사진속의 나무랑 똑같아요!



오미쿠지라고 적혀있어요

(일본의 신사, 절등에서 길흉을 점치기 위해 뽑는 제비)

가까이가보니깐 안에있던 인형이 움직이더라구요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걸 인식해서 움직이는 거같아요




관음당에서 나오자마자 옆나무에 까마귀가 있네요

까마귀는 일본에서 길조라서 정말 많이 봤어요






맨홀인가??

벚꽃모양이 새겨져있어서

이쁘더라구요



이건 할미꽃의 종류같은??



여기는 미술관같은데인가봐요



가는길에 지도가 나라별로 있어서

하나 가져왔어요






바로 옆에는 야구장이있었어요

중학생?들이 연습하고 있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