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도쿄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도쿄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도큐핸즈 구경하다가

디즈니스토어가는중

거리는 꽤 가까웠어요

구글지도로 검색해서 꼬



입구!!




들어가보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우리나라사람들도 많고

여기서 친구선물로 팩을 사려했는데 하나에 500엔,,,,

이때 세일을 하긴했지만

그래도 넘나 비싼것,,,




너무 기여워ㅓㅓㅓㅓ

가방에걸고다니는거 좋아해서 이런거 좋아하는데

이때 살껄 후회,,,



여기는 총 3층으로 되있어요

제가 들어온곳은 2층이여서 먼저 위로 올라가봤어요

너무 기여웡

이때 너무 정신없어서

하나하나 구경은 못했어욤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1층에서 한참고민을하다가

결국 왼쪽에있는 동전지갑을 하나씩샀어요

총 7개

5000엔? 정도 나온거같아요

담아주실때 따로따로 담아달라했는데

봉지를 7개 넣어주고

디즈니스티커 9개정도 넣어줬어요

이런데서는 10000엔도 금방쓸거같아요ㅋㅋㅋ




다시 지하철타러 가는길

신호등을 건너는데

사람들이 쓰나미처럼 밀려오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