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에도박물관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에도박물관#



센소사갔다가 에도박물관가는중~




저기 보이는 에도박물관!!





100엔샵

약간 다이소느낌?




저기가 입구인줄알았는데

사무실,,,, 반대편으로 들어온거 같네요;



바닥의 초록색선을 따라서 쭉쭉가다보면



입구가 나와용



어른 - 600엔

65세 이상 - 300엔

대학생 - 480엔

고등학생, 중학생 - 300엔




저기는 특별전시장같은데

저기를보려면 좀더 가격이있더라구요




엘레베이터타고 올라가는중

오늘도 소풍날인지 초등학생들이 많았어요






이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점점 초등학생들이 들어오더니

버글버글



에도시대 마을 모형

잘볼수있게 망원경이 있어요




이건 가마같은?




한쪽에는 체험할수있게

되있더라구요





애들이 막 뛰어와서

깜짝






이건 현대식의 집안이예요

완전 디테일



빨래까지ㅋㅋㅋㅋㅋㅋ

완전 잘 꾸며놨어요



의외로 박물관에 볼게 많더라구요

한번쯤 꼭 가보는게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