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신오쿠보 거리/먹거리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신오쿠보 거리/먹거리#


숙소에서 쉬면서 핸드폰을 뒤적이면서 찾은

식당~

신오쿠보역에서 바로앞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어요

가게이름은 잘 생각안나네욤






여기는 만두가 맛있다고해서

시켜봤는데

그냥 우리 중국집에서파는 군만두랑 똑같ㅋㅋㅋㅋ

좀 탄맛이나네요



볶음면같은?

맛있어요 불맛도 나고 짱짱



볶음밥

기름을 많이 넣고 볶았는지

완전 맛있!



이건 무슨 라멘이라던데

그냥 흔한 라멘맛?

살짝 짠맛이있는



이건 여기 가게만의 라멘이래요

일본라멘은 다 숙주가 많이 들어가네욤

완전 담백해서 제 스타일~



밥을 다먹고 주변 구경하러 갔어요



호식이 두마리치킨ㅋㅋㅋㅋㅋ

가게도 여러개있던데

사람이 꽉꽉 차있어요

인기많나봐염



신오쿠보거리는 거의 한류

길양쪽으로 거의 한국 음식점에다가 케이팝들

익숙한 이기분ㅋㅋㅋㅋㅋ



일본건물은 거의 위쪽에서 사선으로 내려오더라구요

신기신기



숙소들어가기전에 숙소앞에있는 돈키호테에서

쇼핑~



쇼핑리스트중에 하나였던 시세이도 뷰러



이건 뭔가해서

눌러봤더니 돼지 멱따는 소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적이여서 계속 눌렀어요ㅎ



이건 뭔지모르겠는데

좀 이상,,,,



폰 케이스

아이폰종류가 많더라구요

가격은거의 삼천엔,,,,헉





야식먹을거랑 아침에 먹을 음식 고르는중

계란이 완전 싸요



이건 뭐게요??

완전 하얘서 장남감을 가져놔둔줄알았는데

마늘,,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이 하얘서 넘나 이뿐거



둘쨋날 야식~

닭꼬치는 역시 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