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나리타공항 도착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나리타공항 도착#





이제 천천히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

나리타공항이 조금 외진곳에 있는지 밭이 엄청많이 보여요




이제 도착!

땅에 내려올때가

가장많이 흔들리네요

귀도 많이 막히고



이공항은 지어진 별로 안된 3공항이래요

오른쪽은 의자랑 쇼파가 많아서 사람기다리는곳인줄 알았는데

한국으로 돌아올때 저기서 비행기를 기다리더라구요



나오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버스티켓을 뽑으러왔어요

도쿄까지 버스또는 지하철을 타고가는방법이있는데

저희는 천엔버스라고 천엔에 가는 방법으로했어요


1인당 - 1000엔



이게 버스표예요






버스티켓을 끊고 앞으로 쭉가면 출구가있어요

서점에 가보고싶었는데

사람도 많고 사진을찍느라

있었는지도 몰랐네요ㅠㅠ



출구 옆에 자판기랑 공중전화기



버스정류장이 16번이던가?

나가자마자 길을 헷갈려서

왔다갔다 했어요




꼭 감옥에 갇힌거같네요ㅋㅋㅋㅋ



겨우 정류장을 찾아서 가는중



저기 파란색 버스인가봐요



버스앞에가서 안내원?에게 티켓을보여주니깐

케리어에 표시를하고 저걸주네요

케리어는 3개여서 3개만 받았어요




버스는 제일 잘보이는 앞자리!

위에모니터가있는데

우리말도나오고 영어도나오고 중국어도나와요

저기 기사아저씨는 사람이 탈때마다 인사하시던데

좋아보여용


돈넣는 기계도 신기

지폐를 넣으라는데에다가 넣으면

기계가 돌아가면서 들어가는데

신기신기




저희는 3공항에서 타서 2공항, 1공항에도 멈춘거같아요

앞에 버스 카와이



하늘이 우중충,,,

제발 하루는 비가안오길



일본은 차가 우리나라와 반대여서

꼭 역주행하는기분ㅋㅋㅋ


고속도로를 타고 가는중

가는데 2시간정도 걸린다네요



이제 도심지!

버스안이 너무조용해서 카메라소리가 너무크게들려요,,

버스도 완전 스르륵움직이고

속도도 고속도로에서 빨리가지는 않더라구요

높은 건물도 많은건 아닌거같고

주택들도 이쁘고 일본에서 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