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김해공항에서 출발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김해공항에서 출발#


봄방학이 끝나기전

작년 12월?쯤부터 계획을한 도쿄 여행~

아침 5시쯤부터 일어나서 대충 아침먹고 씻고

마지막으로 가방검사!



예전부터 돼지저금통에

짤짤이를 모아둔것을 털어 환전했어용

엔화가 조금 떨어졌을때 얼른 환전해서

거의 이천엔에 이만원정도?

개인적으로 구천엔을 챙기고 출발~



집에서 김해공항까지는 거의 2시간정도

걸린다더라구요

6시 30분정도에 출발했던거같아요



이때가 수요일인데 비가올거같네요ㅠ

도쿄날씨로는 목요일에 비온다던데



자동차는 공항 주변 주차장에 맡기고

그 주차장에서 운영해주는 차를 타고

공항입구까지 데려다줬어요





도착하자마자 예약해놓은

에그(도시락)을 받으러갔어요

검은색이 에그(도시락)이고

금색으로 길죽한것은 보조배터리라네요

사용방법은 쉬워요!



위쪽에서 앉아있으면서

찍은거예요

비가 아주조금씩 오네요ㅠ



구냥 찍어본거ㅎ



위에 앉아있다가 수하물 부치러가는즁

사람이 버글버글

저 오른쪽 기둥 옆에 수하물 무게를 잴수있는게있던데

저희는 제주항공을 타고갔는데

갈때 수하물 무게가 몇kg까지인가는 못봤어요


기내에 들고갈수있는 가방의무게는

10kg이하라고하네요



10시 30분출발이라던데

이때가 한시간전이였던가?



들어가려고 줄서있는데

옆에 저게있어라구요

신기



줄이 엄~청 길어요

10분 이상은 기다리듯,,



들어와서 소지품검사하는곳



검사까지 다하고

면세점 구경~

명품들로만 쭉있어서

그냥 눈으로 구경만하고 앉아있었어요



한참기다려서야

탑승!

비행기는 어렸을적에 탔다는데 기억이안나네요ㅎ

비행기타려니 두큰두큰




공항에서나오면

바로 비행기까지가는 버스가있어요

마지막쯤에 타서 사람이 꽉꽉



은근 자리가 쫍아요

일본은 가까운 편이여서 참을만하지만

먼데가기에는 불편할거같아요



파리 7번필터로 찍어본거

역시 7번필터가 제일이뽀~



밖에는 비가 오네요ㅠ

일본에는 안오길

출발하기전에는 저렇게 빗방울이 맺혀있는데

출발하니깐

다 날라가네요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오사카갔을때는 제가 안써봤는데

이번에는 써봤어요

일본갈때는 주소지가 정확해야한다던가?



요건 분위기 좋아서ㅎㅎ

역시 파리 7번으로 찍은거




구름위로 올라왔을때

이뿌다~~

비행기 날개가 보이는 곳은 별로 안좋은자리라던데

저는 좋더라구요

제주항공 표시 넘나기여운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