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 - 아날로그 필름 파리(유료)



#아이폰 앱 - 아날로그 필름 파리(유료)#




아이폰으로 바꾸면서부터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어플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 중 파리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아날로그 필름 파리와 도쿄만 결제를 했었지만

친구와 어플공유를 하며 다른 시리즈들도 얻게되었어요

그래도 파리에 제일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ㅎ





우선 아날로그 필름 파리를 실행시켜 봅시다 











파리에 들어가면 바로 이화면이 뜸니다



의외로 사용하는법이 쉽더라구요

오른쪽 맨아래 카메라모양은 

바로 보정을 입히며 사진을 찍을수 있게 하고

카메라모양 바로 옆에있는 네모모양은

자신의 앨범에서 사진을 가져와 보정하여

 Save를 눌러 저장시킵니다










1번 필터


약간 분홍기가 많이 도는듯한 필터입니다

그래서 어쩔때는 너무 인조적으로 보이는듯 하더라구요









2번 필터


1번 필터보다는 분홍기가 덜 도는듯한 필터입니다

자연스럽게 보정하기에는 좋은 필터라고 생각합니다








3번 필터


가장 자주 사용하는 팔터중 하나입니다

저는 인물사진보다는 풍경사진을 찍을때

손이 자주가더라구요








4번 필터


아날로그 필름 파리중 누런색이 가장많다고

생각하는 필터입니다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지는 않더라구요ㅎㅎ







5번 필터


이 필터는 3번필터에서 약간은 누런색이

포함된듯한 필터입니다

몇몇친구들은 이쁘다고하지만

저는 잘 사용안하는거갔네요~








6번 필터


이 필터는 4번필터에서 덜 누런 색의 필터입니다

저는 누런색을 별로 선호하지않아서

자주사용하는 필터는 아니네요ㅠ







7번 필터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나 어울리는듯한 느낌의 필터여서

이 어플에 들어가면 가장먼저

손이가는 필터입니다!!








8번 필터


하늘이 너무 쨍한 파스텔? 색으로 나오는듯한 필터입니다

너무 쨍해서 자극적으로 보일수도있는듯한

느낌입니다








9번 필터


7번 필터보다는 좀더 색깔이 명확하게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각자 색깔이 명확해서

인조적으로 보이는 느낌입니다 








10번 필터


거의 아이폰 기본가메라의 필터중 흐림에 가까운 필터입니다

분위기있게 찍고싶을때는 이 필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들을 전부터 가지고싶었지만

유료라서 고민을 많이 하고 사게되었습니다

하지만사고나서 후회안하고 사진찍을때 자주사용하는 어플중

하나였습니다~.~